예전부터 가지고 싶었던 필통이라개강기념으로 드디어 샀는데실물 진짜 예뻐요재질도 청바지 데님 재질이랑 똑같아요!필통 쉽게 질려서 1~2년 쓰면 다 버리는데이것은 끝까지... 내가 취업 할 때 까지 아니 죽을 때 까지 계속 들고 다닐 예정입니다
해달상점